7월 8일 삼성 : 넥센 분석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남옵빠 작성일17-07-08 16:48 조회1,27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투수진의 붕괴로 연패의 늪에 빠진 삼성은 레나도(2승 2패 7.25)가 연패 스토퍼로 마운드에 오른다. 2일 SK 원정에서 3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바 있는 레나도는 최근 2경기에서 극도의 부진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넥센 상대로의 등판은 처음이지만 이번 시즌 호투의 확률이 낮다는게 영 좋지 않은 부분이다. 전날 경기에서 넥센의 투수진 공략에 실패하면서 단 2점에 그친 삼성의 타선은 최근 좌완 투수 상대로 극도의 부진을 보이고 있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도 발목을 잡을 가능성이 크다. 불펜의 안정감 역시 넥센의 그것보다 좋다고 하기 어렵다.
타선의 폭발로 연승 가도를 이어간 넥센은 김성민(1승 3.97)을 내세워 7연승 도전에 나선다. 2일 kt전에서 5이닝 1실점의 호투로 데뷔 첫 승을 거둔 김성민은 그를 트레이드 해온 팀을 기쁘게 해주고 있는 중이다. 최근의 투구를 감안한다면 5이닝을 막아내기엔 부족함이 없어 보인다. 전날 삼성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무려 9점을 올리는데 성공한 넥센의 타선은 홈에서의 폭발력을 원정까지 이어갔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도 호재로 작용할수 있을듯. 불펜이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것도 매우 기쁜 소식이다.
넥센의 기세는 현재 진행형이었고 삼성의 타선은 힘을 쓰지 못했다. 이번 경기 역시 그 연장선상에 있을듯. 특히 최근 삼성의 타선이 좌완 투수 상대로 부진하다는건 김성민 상대로 문제가 될 소지가 크다. 반면 넥센의 타선이라면 부진한 레나도를 무너뜨리고도 남음이 있을 것이다.
픽 : 넥센 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